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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학사] [기타교직필수] 2025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일정 안내
- 작성자 교육대학원 서울 캠퍼스
2025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안내
**대상자 : 중등학교 정교사, 유치원 정교사, 영양교사, 전문상담교사 자격증 취득 예정자
(※ 재교육 과정 수강신청한 경우 삭제처리 됨)
※ 인포21 학적정보 -> 휴대폰 번호 정확하게 기입 필수
※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수료증 발급은 교육 종류 1주 이내 스포츠안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교육생이 직접 발급해야 하므로 회원가입 및 설문조사 참여 필수
※ 확정된 일정은 변경 기간 종료 후 공지 예정 (~2025.09.19 이후 최종 확정 명단 (재)업로드)
■ 이수기준 : 재학기간 중 2회 이상 이수(학기당 1회만 이수 가능)
■ 교육내용 :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이론, 실습(총 3시간)
■ 신청대상 :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1, 2 수강 신청자
■ 교육일정
※ 교육일정 변경은 2025.09.19.(금) ~17:00까지 교육대학원 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. (khsb2300@khu.ac.kr)
차수 |
실습일시 |
장소 |
비고 |
1차 |
2025.09.23.(화) 18:30~21:30 |
청운관 620호 |
수강생의 실습일자는 변동될 수 있음. |
2차 |
2025.10.14.(화) 18:30~21:30 |
||
3차 |
2025.10.25.(토) 13:00~16:00 |
||
4차 |
2025.12.09.(화) 18:30~21:30 |
※ 원활한 실습진행을 위해 실습일정별 참석인원은 60명 이내로 제한되며, 배정받은 날짜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.
■ 출석인정 : 교육 진행 10분 전, 실습 종료 후 퇴실 시 총 2회에 걸쳐 출석 확인
- 출석부에 날인이 있어야만 출석 인정되므로 필히 수업 전, 후 출석부 날인(신분증 지참)
*교육참가자 전원 스포츠안전아카데미 회원가입 필수(9.16.(화)까지)
→ 첨부파일 (학생용)매뉴얼 참고
■ 일정 관련 문의
- 문의 기간 : ~ 2025. 09. 19. (금) 17시까지
- 문의 방법 : 교육대학원 이메일(khsb2300@khu.ac.kr)로 문의
(메일 제목) 2025-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일정 관련 문의
(메일 내용) 1. 전공/학번/이름
2. 문의내용
* 변경사유에 대한 타당성이 미비한 경우 변경 불가 일정변경 가능 횟수 1회, 변경 후 번복 불가
■ 기타안내
-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은 재학 중 2회 이수해야 하며, 한 학기 2회 신청은 불가능함,
-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1 이수 후 →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2 이수 가능
-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수료증 발급은 교육 종류 1주 이내 스포츠안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교육생이 직접 발급해야 하므로 회원가입 및 설문조사 참여 필수
- 실습 결과는 학기말 성적처리 종료 후 성적표에 반영됨.
- 강의실 식음료 반입 불가
※ 실습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사항이 있을 시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첨부 : 2025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1,2 대면수업 특강 대상자 명단
2025. 09.
교 육 대 학 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