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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호학계열 종합행정실 부서계약직 채용 공고
- 작성자 교육대학원 서울캠퍼스
- 조회수 178
1.모집분야 및 인원
가. 직종 : 계약직
나. 모집인원 : 1명
다. 담당업무 : 간호대학원 일반 행정 및 행정업무 보조
라. 근무부서 : 간호학계열 종합행정실
마. 지원자격
1)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
2) 관련 전공자 또는 관련업무 유경험자 우대
3)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(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 등) 우대
4) 공무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2.근무조건
가.근무시간: 09:00~17:30(주5일)
나.계약기간: 1년 계약직으로 임용함
(※1년 단위로 계약하며 업무 성과에 따라 최장 2년까지 근무가능)
다.급여:본교 부서계약직 급여 기준에 따름(4대보험 포함)
3.제출서류
-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,개인정보활용동의서 각1부(소정양식,다운로드 작성)
- 합격시 별도 안내
4.전형방법:서류전형 및 면접전형
※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
5.서류접수 기간: 2024.9.26(목) ~ 2024.10.6(일) 23:00까지
(※채용마감에 관계없이 적격자에 한하여 개별 면접 진행 예정이므로 신속한 지 원 요망/
수시 면접을 통해 조기에 채용종료 될 수 있음)
6.서류접수 방법: E-mail접수(khcns@khu.ac.kr)
※ 메일제목 : 간호학계열 종합행정실 계약직 지원(성명)
7.여름,겨울방학 단축근무 및 집중휴무제 시행
8.채용서류 반환 관련
-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.다만,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 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-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[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]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 하면,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.
-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[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]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,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.
9.문의처: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26경희대학교 간호과학대학 행정실
전화: 02-961-0305, 0308